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럼프 극복? 괜히 비겁하게 숨지마라.

by 맥 소프트웨어 소개 추천 2022. 12. 14.

내가 이번에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서 슬럼프가 왔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이 와중에 정말 인간은 합리화를 잘하는 동물이구나 싶었다. 왜냐하면, 슬럼프라는 단어 조차도 인간이 만들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 글을 어떤 사람이 볼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슬럼프는 인간이 만들어낸 기겁한 변명이다. 그러니까 단어에 숨지 말자. 슬럼프 말고도 번아웃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그냥 인간이 스트레스를 받았기 때문에 하는 합리화라고 생각하는데..ㅎ 하여튼 나는 합리화를 하지 않겠다 그냥 맞서싸우겠다. 지면 뭐 지는거지 ㅋ